a-01.jpg

size_01.jpg

거의 모든 매트리스 길이가 2m라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매트리스 사이즈가 커져도 길이는 2m이며, 폭만 넓어지면서 사이즈가 구분되고 있습니다. (물론, 일부 브랜드의 킹사이즈 매트리스는 길이가 더 긴 경우도 있지만, 겨우  5~7cm정도 더 길어지는 수준입니다.)

대한민국 평균신장을 봤을때, 2m정도의 매트리스 길이는 적당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장이 180cm가 넘는 경우 기존 매트리스가 짧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20cm나 여유가 있는데 매트리스가 짧다는게 이해가 안된다구요?

008-1.jpg

우리는 잘때 베개를 베고 자기 때문에, 머리 윗쪽에 10~15cm정도 공간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신장이 180cm가 넘는 경우 2m의 매트리스가 짧다고 느끼고, 185cm 이상인 경우 거의 모든 사용자들이 매트리스 밖으로 발목이 나가고, 불편함을 호소합니다. (물론, 베개를 침대 헤드보드에 바짝 붙이고, 머리도 헤드보드에 더 바짝 붙여 자면 좀 나을수도 있지만, 이렇게 머리윗 공간이 좁을 경우 느껴지는 심리적인 압박감은 숙면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신장이 190cm가 넘는 경우는 100% 매트리스 길이가 짧다고 느껴서 더 사이즈가 큰 침대를 구입하지만, 역시 길이는 2m... 혼자 자면서도 퀸이나 킹사이즈를 구입해서 매트리스에 대각선으로 잠을 자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2m가 넘는 긴 매트리스를 별도제작으로 구입할 수도 있지만, 이경우 매트리스가격이 기존보다 몇배가 더 비싸지며, 프레임까지 별도제작해야하니 비용이 넘사벽수준, 결국 별도제작보다 훨신 저렴한 2인용 사이즈를 구입하게 됩니다.)
방 구조상 퀸이나 킹사이즈가 들어갈 수 없는 경우, 어쩔 수 없이 침대생활을 포기해야하고, 불편한 방바닥 생활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a-02.jpg

대한민국에서 신장이 180cm가 넘는 사람들은 그 수가 많지 않습니다. 또 기존 매트리스에서 불편을 호소하는 실질적 구입대상인 신장 185cm 이상의 사람의 수는 더 말할필요 없겠죠? 이렇게 작은 시장규모가 2m보다 더 긴 매트리스를 개발하지 않는 첫번째 이유입니다.

둘째는, 표준화된 사이즈를 벗어난 새로운 사이즈를 만드는 것은 높은 원가 상승을 동반합니다. 이 원가 상승은 단순히 크기가 커진만큼 소재가 더 사용되는 문제가 아닙니다. 물류비용이 상승하는 것은 기본이며,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원단에서부터 스펀지류들을 비롯 각종 내장재들이 모두 기존 표준화된 사이즈에 맞춰 생산되고 있기때문입니다.
가령, 매트리스에 메모리폼을 넣으려고 해도, 2m가 넘는 크기는 생산되지 않기때문에 생산설비를 바꿔 별도로 생산해야 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표준 사이즈를 벗어난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2~3배 더 비싸지기 마련입니다.

더 큰키와 체중을 감안한 새로운 매트리스 개발비용과 2~3배 더 비싼 소재의 원가 상승...

이렇게 개발된 고가의 매트리스가 과연 얼마나 팔릴까요? 기존 시장대비 미미한 수준의 시장규모에서... 결국 돈벌이가 안되기 때문에 기존 회사들에서는 길이가 긴 매트리스를 만들지 않습니다.

 

a-03.jpg

기존에 없던 길이가 더 긴 침대, 키큰 사람들을 위한 키큰침대를 만들었습니다.

010.jpg

돈벌이만을 생각했다면, 이 매트리스를 개발하지 않았습니다. 키가 큰분들의 잠자리 환경개선을 위해 나섰습니다. 그런 사명으로 대형 침대회사에서는 제작하지 않는 침대를 저희가 만들었습니다.
오직, 키큰 사람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다양한 체중과 체형에 반응하는 최고의 소재들을 적용해 키큰 매트리스를 개발했습니다. 또,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세분화된 사이즈의 라인업까지 구성하였습니다.
 기존에 없던 사이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췄으며, 키큰 매트리스와 잘 호환되는 프레임을 합리적인 가격에 생산, 공급하기로 하였습니다.

optimize.jpg

 - 220cm~240cm의 다양한 길이의 매트리스
 - 키큰사람의 체형과 체중은 물론 다양한 체형에 반응하는 새로운 매트리스
 - 합리적인 가격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made in KOREA (작은 소재 하나부터 국내에서 제대로 만듭니다)

 

a-04.jpg

1인용 키큰 매트리스

size_02.jpg

기존 슈퍼싱글 사이즈보다 길이를 더 늘리는것은 물론, 넓이도 10cm 더 확장하여 큰키와 큰 체형의 분들에게 여유있고 편안한 잠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기존 슈퍼싱글 넓이 110cm - 키큰 슈퍼싱글 넓이 120cm)
매트리스 길이를 220cm, 230cm, 240cm 까지 세분화 하여 다양한 선택의 폭을 갖췄습니다.
키큰침대는 새롭게 개발한 신소재의 적용하여, 다양한 체형에 최적으로 반응하기때문에 꼭 키가 큰분들뿐 아니라 좀 더 넉넉한 잠자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며, 무엇보다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에게도 최고의 잠자리가 되어 줍니다.

 

 

2인용 키큰매트리스

size_03.jpg

2인이 사용하는 제품도 기존 '퀸'사이즈(150cm)보다 30cm가 더 넓은 160cm과 일반 '라지킹'사이즈인 180cm에 길이도 220cm, 240cm로 다양하게 갖췄습니다.
키큰침대에서 개발한 신소재를 적용하여 어떤 체형에도 최적으로 반응하는 키큰 매트리스는, 침대를 사용하는 서로 다른 체형의 두사람 모두에게 잘 맞는 최고의 잠자리가 되어 줍니다.

 

a-05.jpg

최신 첨단 소재들로 제대로 만들었습니다.

009.jpg

최고급 니트원단

005.jpg

요즘들어 화려한 무늬와 색상의 원단으로 만든 매트리스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서포터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런 화려한 매트리스들은 프리미엄급을 내세우며 더 비싸게 팔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키큰침대는 밝은 화이트톤의 매트리스 원단을 고집했습니다. 호흡기와 피부가 가장 가깝게 장시간 노출되는 매트리스는 위생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매트리스가 곰팡이등에 오염되었다면 바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 많은 매트리스는 원단에 솜과 스펀지를 함께 누벼 만들고 있습니다. 또, 두껍게 누빈 제품일수록 프리미엄급이라며 비싸게 팔고 있습니다. 하지만, 키큰침대는 원단의 솜 누빔을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두툼한 솜이 첨단 기능성 내장재들의 기능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 키큰침대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폴리쟈카드원단이 아닌 새로운 원단을 찾았습니다. 누빔없이 자체로 보온성을 갖고,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신축성이 좋은 원단이 필요했습니다.
무엇보다 원단의 신축성이 중요했습니다. 기존 매트리스에 많이 사용되는 폴리쟈카드원단은 신축성이 없기때문에 매트리스 본연의 쿠션감을 해치기 때문입니다. 새롭게 개발된 첨단 내장재들의 기능을 살려줄 최적의 원단을 찾고 찾았습니다. 그렇게 찾은게 3중직 최고급 니트원단입니다.

쿨젤 메모리폼

002-222.jpg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는것처럼 메모리폼은 미국 항공 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고밀도 저탄성의 첨단 스펀지로 아무리 강한 충격도 95%이상 흡수하며, 인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주는 첨단소재입니다.
하지만, 메모리폼의 최대 단점은 바로 덥다는 것이었습니다. 인체의 열기를 그대로 머금었던 메모리폼이 다시 체열을 올려 덥고, 답답한 느낌을 주고, 결국 숙면을 방해하는 요소로 사용자들의 최대 불만사항이었습니다.
시원한 쿨젤 성분이 포함된 쿨젤 메모리폼은 기존 메모리폼의 덥다는 단점을 보완한 신소재로 메모리폼이 갖는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쿨젤 성분이 보다 쾌적한 잠자리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하이브리드폼

001.jpg

하이브리드폼은 쿨젤 메모리폼 바로 아래에 위치하다는 상단 폼으로 미라클폼과 함께 모든 체형과 체중에 반응하는 폼입니다.
고탄성 저밀도폼인 라텍스와 저탄성 고밀도 폼일 메모리폼의 장점을 융합해 새롭게 개발된 하이브리드폼은 압력이 가해지는 면적과 충격량에따라 다른 탄성을 만들어내는 신소재입니다. 어떤 체형과 체중의 사용자라도 최상의 지지력을 만들어주는 키큰침대만의 핵심 소재입니다.

미라클폼

003.jpg

미라클폼은 하이브리드폼과 함께 모든 체형과 체중에 최적화된 지지력을 확보해주는 키큰매트리스의 핵심 기능을 완성하는 소재입니다.
매트리스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HD폼보다 밀도가 높고, 복원력과 탄력이 뛰어난 미라클폼은 포켓스프링과 하이브리드폼 사이에 위치해 매트리스의 탄력을 더욱 향상시켜줍니다.

이너가드

004.jpg

이너가드는 스프링판과 내장재 사이에 위치해서 스프링판과 내장재간의 마찰을 방지해 내장재의 파손을 막고, 내장재의 수명을 연장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스프링이 사용되는 매트리스에는 내장재 보호를 위해 두꺼운 압축펠트를 사용하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두꺼운 압축펠트는 매트리스의 쿠션감을 헤치게 됩니다.
그래서 키큰침대는 기존에 사용되던 압축펠트보다 얇고, 부드러우며, 신축성까지 겸비한 신소재인 이너가드를 적용했습니다.

포켓스프링

006.jpg

각각의 개별 스프링이 부직포 주머니에 쌓여 있는 포켓스프링은 스프링 하나 하나가 인체라인에 따로 따로 반응하여, 옆사람에 의한 진동이나 흔들림을 방지해 줍니다.
6회전의 스프링이 압축되어 부직포에 쌓여 있기때문에 탄력과 내구성이 좋으며, 소음이 없어 조용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줍니다.

- 요즘들어 스프링 매트리스보다 전체가 스펀지로만 만들어진 매트리스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희도 좀 더 저렴한 가격의 리워드 출시를 위해 100% 폼 매트리스를 고려한적도 있었으나,  스펀지 자체가 갖는 내구성의 한계를 감안하고, 키큰침대 서포터들의 신장과 체중을 고려했을때 스프링은 필수불가결한 선택이었습니다..
- 스프링 매트 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본넬 스프링은, 강한 충격을 받을 경우 한번 늘어난 헬리컬 코일이 복원되지 않는 단점때문에 제외되었고, 시장에서 검증된 포켓 스프링을 적용하였습니다.

사이드 엣지폼

011.jpg

매트리스의 가장자리에는 고탄성폼(HD폼)을 적용하여, 처짐을 방지하고, 가장자리 탄력까지 최고로 끌어 올렸습니다. 또한 가장자리 처짐 방지를 통해 매트리스의 가용면적을 최대화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포트폼

012.jpg

키큰매트리스 가장 하단에 적용된 서포트폼은 매트리스 무게를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견고한 조직이 갖는 탄성은 언제나 안정감있는 잠자리를 만들어주며, 논슬립 원단을 바닥면에 빈틈없이 밀착시켜 매트리스 미끌림 방지를 돕습니다.

논슬립 원단

013.jpg

고무조직을 특수공법으로 원단에 일체화시킨 원단으로 매트리스가 프레임에서 미끌리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a-08.jpg

대진침대 라돈사태 이후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라돈 공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는 피부와 호흡기가 가장 가깝게 장시간 노출되는 곳이기 때문에 라돈은 더 치명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키큰침대는 매트리스 개발 단계에서부터 유해물질 없는 안전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키큰침대는 라돈은 물론, 6대 중금속에 대한 공인기관의 검출시험결과로 그 안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

main-14.jpg

↑메모리폼 라돈 시험 결과 [안전성 입증]

 

main-15.jpg

↑스펀지류 라돈 시험 결과 [안전성 입증]

 

main-16.jpg

main-17.jpg

main-18.jpg

6대 중금속 검출 시험 결과 [안전성 입증]

 

 

a-07.jpg

키큰매트리스 단품

키큰매트리스 단품입니다. 
침대 프레임 없이 매트리스만 사용하시거나, 프레임을 DIY로 만들거나 타업체에 별도제작으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매트리스만 판매합니다.

사이즈는 2인용(Q220, Q240)과 1인용(SS220, SS230, SS240)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매트리스 두께는 2인용/1인용 모두 30cm입니다.)

main-05.jpg

main-06.jpg

 

키큰매트리스 + A01 프레임

키큰매트리스와 헤드보드가 없는 침대 프레임 세트 상품입니다.
사이즈는 2인용(Q220, Q240)과 1인용(SS220, SS230, SS240)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고, 색상도 애쉬와 월넛 2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매트리스 길이가 길어진 만큼 헤드보드가 없는 프레임의 선택으로 침대가 차지하는 공간은 기존 침대를 놨을때와 비슷하지만, 

실제 잠자리는 더욱 길고, 넓게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모델입니다.

main-01.jpg

main-02.jpg

main-04.jpg

 

키큰매트리스 + BSS02 프레임

키큰매트리스와 헤드보드가 있는 슈퍼싱글 프레임 세트상품 입니다.
사이즈는 SS220, SS230, SS240 중 선택이 가능하며, 색상은 대중적인 '애쉬' 컬러와 고급스러운 '오방골' 두가지를 준비하였습니다.
기능성을 강조한 침대로 헤드보드에 수납공간과 함께, LED조명, 모바일기기 충전을 위한 USB포트를 가진 콘센트까지 적용하였습니다.

main-07.jpg

↑애쉬 모델입니다.

main-10.jpg

↑애쉬 모델입니다.

main-08.jpg

↑오방골 모델입니다.

main-09.jpg

↑오방골 모델입니다.

 

main-11.jpg

↑LED 조명과 USB콘센트(220V 1개/USB포트 2개)
헤드보드에 수납이 가능한 선반이 있어, 협탁같은 별도의 수납공간이 없어도 되며, LED조명이 내장되어 있어 스탠드 등 별도의 조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더불어 USB포트와 220V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등 모바일기기 충전등 편의성을 갖췄습니다.

main-12.jpg

↑애쉬 모델입니다.

main-13.jpg

↑오방골 모델입니다.

 

키큰매트리스 + BQ03 프레임

키큰매트리스와 2인용 퀸사이즈 프레임 세트상품입니다.
사이즈는 Q220과 Q240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두사람이 사용하는 키큰침대 퀸사이즈 제품으로 넓이는 일반 침대 라지킹 사이즈에 길이도 길어진 제품으로 넉넉하고 편안한 잠자리가 되어 줍니다. 

아카시아 원목이 적용된 헤드보드는 고급스러운 원목의 질감과 나뭇결이 잠자리의 품격을 높여주며, 내장된 LED 조명은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답습니다.

main-19.jpg

main-20.jpg

main-21.jpg

main-22.jpg

 

a-09.jpg

01) 키큰매트리스

 

optimize-1.jpg

 

02) A01 프레임

optimize-2.jpg

03) BSS02 프레임

optimize-3.jpg

04) BQ03 프레임

QQQ.jpg

 

 

 

사이즈 정보

size_02.jpg

size_03.jpg

 

main-24.jpg

main-25.jpg

 

main-26.jpg

main-27.jpg

 

main-28.jpg

main-29.jpg

상품리스트와 판매가격

price01.jpg

 

 

buy-now-blue.jpg

l
상호명 : 홈스페이스 / 대표자 : 정동균/ 사업자번호 : 212-66-00050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검바위길 166-65

Copyright (c)kikeunbed All Right Reserved.

2sisstore